cafe
연예인 가정사 공중파에 그만
dhfpdh
무슨 가족끼리 등진거,배우자의 상간, 불륜, 사기, 돈갖고 싸우는거, 가족끼리 법적분쟁하며 가족끼리 욕하며 언플하는거, 결혼에 이혼에, 애들 출산에, 더욱이 연애인 자식 무직이면 방송출연빽에 등등등 제발 그만요 가정사있는동안 제발 방송출연을 자제하진 못할지언정, 시급도 그렇게나 높으면서,생계팔이에 더욱이 그것을 방송 컨텐츠로 삼아서 아예 예능출연하는건 도무지 노답, 연예인 자격박탈해야함
마인드도 안되어 있고, 시청자 알기를 뭘로 아는거임
시청자가 그런 삼류 수준낮은 뒷담같은 이야기에 관심 갖는 무뇌충으로 보이는가봄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