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송국 여성들이 미쳤나
이목현
전현무가 어디가 좋으니? 방송국 작가가 시켰니? 추접하다
그리고 바람난 뿔난 망아지처럼 흔들고 다니는게 꼴 보기 싫어 채널 돌리는데. 채널 돌릴 때가 없다!
웃는 것도 재수 없어 ! 찡그리는 것 먹는 것 말하는 것도 끔찍해
채널 좀 줄어라 ! 시청자 좀 살자
전현무가 어디가 좋으니? 방송국 작가가 시켰니? 추접하다
그리고 바람난 뿔난 망아지처럼 흔들고 다니는게 꼴 보기 싫어 채널 돌리는데. 채널 돌릴 때가 없다!
웃는 것도 재수 없어 ! 찡그리는 것 먹는 것 말하는 것도 끔찍해
채널 좀 줄어라 ! 시청자 좀 살자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