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소당하면 어쩔거임?

무늬하게

결혼 반대요, 하지만 당사자가 좋다는데 어찌함요

본인의 선택인데 그리고 우리 대한민국은 너무 참견이 너무 심함 제일 쓸데없는 행동임, 결론이 좋으면 좋은거고 결론이 나쁘게 되면 자신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는것임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