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은퇴하세요.
없음888
연예계 은퇴하세요. 은퇴하면 어차피 일반인이 될텐데.
연예인들은 언론에 노출이 될 수밖에 없다.
연예인은 인기를 먹고사는 직업이고 그리고 재미있고 즐겁게 해주는 직업이다.
그러다보면 사람들이 지켜보게 되는 것이고 그리고 기자들이 달려가서 기사를 써대고 그런다.
그렇게 한 사람의 생명을 앗아갔는데 눈치를 안보고 싶다고?
어쩌지. 연예인들은 다 그렇게 될 수밖에 없는데.
그럼 죽은사람의 유족들이 분노하고 슬퍼하고 있는데 그런 말이 나올까?
너는 여기에 나와봤자 나락이다.
너는 죄가 없겠지만 그 사람의 죄때문에 너도 똑같이 욕을 먹을 수밖에 없다.
너도 우울증에 걸려서 X져라.
그렇게 눈치보면서 살다가 우울증에 걸려봐야 정신을 차릴까말까다.
지금 너의 예비남편의 논란은 회복할 수 없다.
옛날에 김새론이도 회복할 수 없는 논란을 저질렀었는데.
그래가지고 김새론은 회복할 수 없어서 나락으로 갔잖아.
그렇게 나락으로 가면 자기자신이 망가지면서 아무 것도 못하는거지.
그럼 너도 똑같이 김새론처럼 망가져봐라.
이제는 사람들이 너 꼴보기 싫텐다.
그럼 눈치보고 살기 싫다면 자살을 하던가.
자살하면 눈치보지않고 죽으면 끝이잖아.
그러다보면 사람들이 거들떠보지도 않을거고...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