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0만원이 뉘집 이름이니?

이목현

물가 올라서 용돈 줄이는 사람 많다 ! 아껴 쓰는 사람들도 있고 없는 집 애들은 단돈 만원이 없어서 걸어 다니는 애들도 있다

혼자 살고 돈 잘 벌면 200백만원이 충분 할 수 있지만. 아이 키우면 아껴야 하다 

그리고 맛있는 것 같이 먹고 싶었으면 검색을 하고 가는게 기본 도리 아니냐? 

기름 값 비싸다. 날도 더운데. 뭐하는 짓이냐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