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0만원이 뉘집 이름이니?
이목현
물가 올라서 용돈 줄이는 사람 많다 ! 아껴 쓰는 사람들도 있고 없는 집 애들은 단돈 만원이 없어서 걸어 다니는 애들도 있다
혼자 살고 돈 잘 벌면 200백만원이 충분 할 수 있지만. 아이 키우면 아껴야 하다
그리고 맛있는 것 같이 먹고 싶었으면 검색을 하고 가는게 기본 도리 아니냐?
기름 값 비싸다. 날도 더운데. 뭐하는 짓이냐
등록된 샷 리스트
물가 올라서 용돈 줄이는 사람 많다 ! 아껴 쓰는 사람들도 있고 없는 집 애들은 단돈 만원이 없어서 걸어 다니는 애들도 있다
혼자 살고 돈 잘 벌면 200백만원이 충분 할 수 있지만. 아이 키우면 아껴야 하다
그리고 맛있는 것 같이 먹고 싶었으면 검색을 하고 가는게 기본 도리 아니냐?
기름 값 비싸다. 날도 더운데. 뭐하는 짓이냐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