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지랖도 정도껏
조커2
얘는 무슨 억하심정이 있어서 막 출범한 정부수장에게 막말이냐? 한국인 누구든 일단 시작한 임기에서 잘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대부분인데 대놓고 훼방이네? 나도 윤씨를 지지하지 않았으나 시작할땐 잘하길 바랬다.외국인이라도 의견을 말할순 있으나 선은 넘지마라.까불다가 마동석같은 참교육 전문가에게 마사지 받을수 있다.
얘는 무슨 억하심정이 있어서 막 출범한 정부수장에게 막말이냐? 한국인 누구든 일단 시작한 임기에서 잘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대부분인데 대놓고 훼방이네? 나도 윤씨를 지지하지 않았으나 시작할땐 잘하길 바랬다.외국인이라도 의견을 말할순 있으나 선은 넘지마라.까불다가 마동석같은 참교육 전문가에게 마사지 받을수 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