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는 말씀이죠이목현요새 그 만큼 벌면서 안내는 재벌 혹은 정치인 연예인 분들도 가끔 있던데.유재석님 대단하십니다! 수고하시고 좋은 일만 더 생기세요유재석, '불안할 땐 세금 더 낸다' 소문 인정.. "많이 내는 게 맞아" ('놀뭐')[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세금을 많이 내고 있고 많이 내야 한다”라는 발언으로 모범 납세자의 자세를 전했다. 31일 MBC ‘놀면 뭐하니?’에선 ‘3시간 미션? 잠깐만 타임’ 레v.daum.net추천수0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화제의_예능놀면_뭐하니?유재석소문정치인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