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들끼리 쳐먹고 쳐놀고 쳐자빠져자는걸 도대체 왜 보여주는거냐?
jjang593
이걸 좋다고 쳐보는 무식한것들이 있으니
방송국놈들도 똑같은 컨셉으로 만드는거겠지만
이제 이런거 그만 제작하자
아무런 의미없이 니들끼리 노는걸 왜 우리가
수신료까지 내가면서 봐야하는거냐?
그렇게 아이디어들이 없는거냐?
외국 벤치마킹이라도 하던가, 너무많은 정보와
너무빠른 속도의 미디어들이 난무하니
슬로우방송이라는 컨셉으로 생각들을 해보던가
매일 또현무 또재석... 식상함을 넘어서
이제 신물이 난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