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들끼리 쳐먹고 쳐놀고 쳐자빠져자는걸 도대체 왜 보여주는거냐?

jjang593

이걸 좋다고 쳐보는 무식한것들이 있으니 

 

방송국놈들도 똑같은 컨셉으로 만드는거겠지만

 

이제 이런거 그만 제작하자

 

아무런 의미없이 니들끼리 노는걸 왜 우리가 

 

수신료까지 내가면서 봐야하는거냐?

 

그렇게 아이디어들이 없는거냐? 

 

외국 벤치마킹이라도 하던가, 너무많은 정보와

 

너무빠른 속도의 미디어들이 난무하니

 

슬로우방송이라는 컨셉으로 생각들을 해보던가 

 

매일 또현무 또재석...  식상함을 넘어서

 

이제 신물이 난다

 

 

 

 

댓글 4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