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정음 안녕! 빠이 !

이목현

좋게 봤고 드라마 나오는 것 빠짐 없이 보았고  결혼하고 이혼 하고 재결합 할 때도 응원했고 다시 이혼 한다고 했을 때 .. 그 분이 왜 그랬을까 했는데

당신은 더 한 사람이구나! 아들 둘 잘 키우라고 응원도 했는데

참 실망입니다. 회사 돈으로 횡령해서 코인 투자 했다고 그게 지 정신입니까? 

10억 남았다 어째다 하는데. 당신은 45억이든 50억이던 개껌이구나! 

이제 황정음 당신이 나오는 드라마 안 볼 것입니다. 

댓글 3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