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진 노래 잘하더라 이목현미스트롯 3 에서 처음 봤는데. 신동이데요저는 몰랐는데. 노래 참 좋터라구요정서주가 진이 되었지만 물론 정서주도 노래 잘했죠승승장구 하세요. 오유진 양오유진, 예고생 됐다 "서울로 이사, 남사친有…음악하다가 눈 맞더라" ('4인용식탁')[OSEN=김예솔 기자] 트로트 가수 오유진이 예술고등학교에 진학 후 근황을 전했다. 12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가수 한혜진이 절친으로 가수 진성, 홍자, 오유진을 초v.daum.net추천수5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화제의_예능절친_토큐멘터리_4인용식탁오유진노래신동댓글 4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