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티비엔 이것들이망해야한다시청자를뭘루보구

영심이146

티비엔 시청자 불매운동해야한다

백종원은 뵈는게없구  미쳤다구  치자

티비엔이 더나쁘다

저괴물을 적극적으루

더키웠다

시청자들 피해자들이

난리인데  설자리를 아련해주구

면죄부를 주구 

시청률하나 잡아보겠다구

범죄자를  밥상을 차려주다니

저괴물방송국두

없어져야한다  

천벌받을껏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