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티비엔 이것들이망해야한다시청자를뭘루보구
영심이146
티비엔 시청자 불매운동해야한다
백종원은 뵈는게없구 미쳤다구 치자
티비엔이 더나쁘다
저괴물을 적극적으루
더키웠다
시청자들 피해자들이
난리인데 설자리를 아련해주구
면죄부를 주구
시청률하나 잡아보겠다구
범죄자를 밥상을 차려주다니
저괴물방송국두
없어져야한다
천벌받을껏들
티비엔 시청자 불매운동해야한다
백종원은 뵈는게없구 미쳤다구 치자
티비엔이 더나쁘다
저괴물을 적극적으루
더키웠다
시청자들 피해자들이
난리인데 설자리를 아련해주구
면죄부를 주구
시청률하나 잡아보겠다구
범죄자를 밥상을 차려주다니
저괴물방송국두
없어져야한다
천벌받을껏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