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현무 예의가 없구나
이목현
보아라 취중 라방한걸 시청자에게 사과 한지 며칠이나 지난다고 그걸 또 가십거리로 말하고 다니나?
뭔 남자가 가볍고 매너도 없고 예의도 없고
입도 가볍고 전생에 앵무새 었남? 추접스러고 나이 값도 못하고 전현무가 나오는 방송은 다 안 본다. 그런데 기사 거리도 패스 할려고 했다가 읽고 선 짜증이 난다 !
보아라 취중 라방한걸 시청자에게 사과 한지 며칠이나 지난다고 그걸 또 가십거리로 말하고 다니나?
뭔 남자가 가볍고 매너도 없고 예의도 없고
입도 가볍고 전생에 앵무새 었남? 추접스러고 나이 값도 못하고 전현무가 나오는 방송은 다 안 본다. 그런데 기사 거리도 패스 할려고 했다가 읽고 선 짜증이 난다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