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인 신고는 살아보고나서 해도 늦지 않아요조미송633혼인 신고는 살아보고나서 해도 늦지 않답니대ㅡㅡ이혼은시간이 많이 걸리는데ㅡㅡㅡㅡ잘 생각해보고결정해야죠ㅡㅡㅡㅡ최여진, '불륜설' 해명 후 당당…♥김재욱 끌고 혼인신고 "서류부터 찍자" ('동상이몽2')[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동상이몽2' 최여진이 예비 신랑 김재욱과 혼인신고를 하러 갔다. 7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측은 ''나랑 결혼하기 싫은 거야 뭐야' 혼인신고하자는 최여진 v.daum.net추천수11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화제의_예능최여진동상이몽_2_-_너는_내_운명혼인불륜신고댓글 1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