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도는 이제 없어져야 ..
대체 왜
무도 없어졌어야 할때가 한참 지났는데..
아님 멤버 교체를 하던가..
십수년째 유재석으로 가니까 식상하고
뭘 할지 대강 느낌이 온다.
아예 멤버 자체를 전원 바꿔서 새로운 프레임으로 시작해야지..
안본지 오래됐다
무도 없어졌어야 할때가 한참 지났는데..
아님 멤버 교체를 하던가..
십수년째 유재석으로 가니까 식상하고
뭘 할지 대강 느낌이 온다.
아예 멤버 자체를 전원 바꿔서 새로운 프레임으로 시작해야지..
안본지 오래됐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