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탑7 갈라쇼 넘좋아요.

wjh0307

김용빈 가수님 우승을 축하드립니다.

탑7 갈라쇼를 하니 맘 편히 볼수 있어 넘 좋았어요.

탑7 모두들 너무 미남이시고 멋있네요. 특히 우리 용빈님 노래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편안하게 부르시니 황홀했습니다. 모두들 유머스럽고 위트있으신 개그도 해 주시니 정말 좋았습니다.

빈아님 록담님 춘길님 승민님 혁진님재명님도

다들 너무 좋았어요.

콘서트때 뵙겠습니다.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