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희망2025

사실 관계를 떠나서 제발 그만 좀 해라

이러다 진실은 모르겠고

한 사람 잡는다

제발 남 인생 참견하지 말자

각자 자기 위치에서 잘 하자

고인의 명예도 산자의 명예도 다 중요하다

"공인"이란 단어로 한 사람 인생을 작살내려 하지 말자

제발!!!!!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