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또
희망2025
사실 관계를 떠나서 제발 그만 좀 해라
이러다 진실은 모르겠고
한 사람 잡는다
제발 남 인생 참견하지 말자
각자 자기 위치에서 잘 하자
고인의 명예도 산자의 명예도 다 중요하다
"공인"이란 단어로 한 사람 인생을 작살내려 하지 말자
제발!!!!!
사실 관계를 떠나서 제발 그만 좀 해라
이러다 진실은 모르겠고
한 사람 잡는다
제발 남 인생 참견하지 말자
각자 자기 위치에서 잘 하자
고인의 명예도 산자의 명예도 다 중요하다
"공인"이란 단어로 한 사람 인생을 작살내려 하지 말자
제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