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송가인은민요풍노래는괜찮은데 트롯은꽝

영심이146

송가인은 목소리가 쇠목소리  넘탁해서

민요풍 노래는 한이 서린노래는 괜찮은데 

토롯은 어쩌다  본인과 맡는곡 빼구는 

고음이나  발라드트롯 대스트롯  정통트롯

다안어울림   답답하구 뻥뚤리지가 않구

듣는사람두 스트레스받음 

목소리가 박나래 박경림 송가인  목소리가

듣는사람  스트레스줌

댓글 3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