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송가인은민요풍노래는괜찮은데 트롯은꽝
영심이146
송가인은 목소리가 쇠목소리 넘탁해서
민요풍 노래는 한이 서린노래는 괜찮은데
토롯은 어쩌다 본인과 맡는곡 빼구는
고음이나 발라드트롯 대스트롯 정통트롯
다안어울림 답답하구 뻥뚤리지가 않구
듣는사람두 스트레스받음
목소리가 박나래 박경림 송가인 목소리가
듣는사람 스트레스줌
송가인은 목소리가 쇠목소리 넘탁해서
민요풍 노래는 한이 서린노래는 괜찮은데
토롯은 어쩌다 본인과 맡는곡 빼구는
고음이나 발라드트롯 대스트롯 정통트롯
다안어울림 답답하구 뻥뚤리지가 않구
듣는사람두 스트레스받음
목소리가 박나래 박경림 송가인 목소리가
듣는사람 스트레스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