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명수 실망..
이세상의Hero
오분순삭에 다른 멤버들도 많이 나오고 가만 있는데
지 혼자 흥분을 하냐?
MBC 고소를 왜 대체 하려는거야?
아무리 포기했다지만..
오분순삭 무도 다른 멤버들도 고소 한다는 말을 하든?
저작권같은 소릴 하네;;;
고소라는 얘기 그만 떠들어..
오분순삭에 다른 멤버들도 많이 나오고 가만 있는데
지 혼자 흥분을 하냐?
MBC 고소를 왜 대체 하려는거야?
아무리 포기했다지만..
오분순삭 무도 다른 멤버들도 고소 한다는 말을 하든?
저작권같은 소릴 하네;;;
고소라는 얘기 그만 떠들어..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