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숙누나에게 시모병수발은
라끄베르
생각이 있는 애라면 그런말 하면안되잖아
니가 의사라면 입장을바꿔봐
너혼자 당직을 수십년간 섯어
그러다 그병원이 문을닫았어
다른곳에 취업을했어
거기서 미안하다고 독박당직 부탁을해
넌 어떨꺼 같으니
네 하던거라서 잘하겠습니다 그럴거니? 거니?
뛰박 여기서 거니가왜나와 짜증나게
생각이 있는 애라면 그런말 하면안되잖아
니가 의사라면 입장을바꿔봐
너혼자 당직을 수십년간 섯어
그러다 그병원이 문을닫았어
다른곳에 취업을했어
거기서 미안하다고 독박당직 부탁을해
넌 어떨꺼 같으니
네 하던거라서 잘하겠습니다 그럴거니? 거니?
뛰박 여기서 거니가왜나와 짜증나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