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신질환으로 병역면제면

nayaya

아직 완전하게 다 나은건 아니라, 가끔 오락가락 하나보죠. ㅋㅋ

사람들이 정신질환이면 다 ㅁㅊ 행동만 하는줄 아나봐

정신질환자들도 정도에 따라 일상생활 가능한데,

가끔 한번씩 발작하는거라고요. 

그러니 앨범 만들다 발작하면 좀 쉬다, 그렇겠지. ㅋㅋ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