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신질환으로 병역면제면
nayaya
아직 완전하게 다 나은건 아니라, 가끔 오락가락 하나보죠. ㅋㅋ
사람들이 정신질환이면 다 ㅁㅊ 행동만 하는줄 아나봐
정신질환자들도 정도에 따라 일상생활 가능한데,
가끔 한번씩 발작하는거라고요.
그러니 앨범 만들다 발작하면 좀 쉬다, 그렇겠지. ㅋㅋ
아직 완전하게 다 나은건 아니라, 가끔 오락가락 하나보죠. ㅋㅋ
사람들이 정신질환이면 다 ㅁㅊ 행동만 하는줄 아나봐
정신질환자들도 정도에 따라 일상생활 가능한데,
가끔 한번씩 발작하는거라고요.
그러니 앨범 만들다 발작하면 좀 쉬다, 그렇겠지. ㅋㅋ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