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이 뉴욕 마라톤 뛰는거 보니까 부럽다할미핼미6만명이 뛴다는게 도저히 상상히 안되고, 또 풀코스 뛰는 내내 뉴욕 시민들이 저렇게 응원해준다는것도 놀랍다. 저런 분위기에서 뛰면 도파민 뿜뿜할 것 같아.추천수12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뉴욕마라톤기안뿜뿜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