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959
  • Ho262776

    내란잡범 주가조작잡범보다 나아. 위헌정당 해산될 애들 빨아주는 애들보다 정상적 사고중이네. 정신좀 차려라. 자식한테 안 쪽팔릴라면

  • 낮은시선115919

    와 결과 무섭

  • 신충호455

    잘했다 투표한 사람들은 잠재적 범죄자 들이다

  • 962916375353732

    도라이들이 아직도 많이있구만

  • 양태영930

    그들이 조사 받은 내용을 잘 들여다 보면 진실은 가까운 곳에 있다

  • 대통령47516

    조국 윤미향은 검찰과 언론의 만행에 의해 만들어진 죄다.

  • aradi115461

    후폭풍 유도하지마라 질문 의도가 늘 불순해

  • 봄내퍼플121039

    윤미향은 아님

  • 나그네159688

    광복절인데 윤을,
    정신나간 사람들

  • 양준영287

    반쓰수괴가 구치소에서도 개날뛰어도 체포못하는 나랑인데

  • 용의미소129477

    윤미향 사면 나라가 망할 징조다.

  • Ho262776

    왜? 윤미향이 8개중 7개 무죄 1개유죄 왜 나왔는데? 이유나 알고 떠듬?

  • 북하413044

    진짜 해도해도 너무
    막 나가는군아

  • 강종우178

    아직도 본질을 파악못하고 쓰레기 종편 꼴통유튭에 놀아나는 극우꼴통들 보소.
    나무만 보고 숲을 못본 무지한 욱익들.

  • 북하413044

    대가리가 더위를 처 먹었나
    나라꼴이 미쳐가는군아

  • 조동춘103

    당근 개판이지^^

  • Karinawinter244

    영수증이 없어서 증명하지 못한 1500원 인가 1700원 때문에

  • 조동춘103

    권불십년 화무십일홍이라~~

  • 이민우110

    잘했다는 ????

  • 소나무470306

    진실을 알려야 오해없는 사면이 된다.

  • 돈희송46582

    할걸 해야지 ᆢ ㅉ 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