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781
  • 은창덕453

    첫댓글청와대 다시 정비해서 사용 하세요

  • 吳山 박병판986

    국민에게 돌려 준 것을 다시 뺐겠다는 것인가?
    그 많은 돈을 들여 용산으로 옮겼는데 대통령이 맘에 안든다고....
    청와대로 복귀라니 말도 만돼쥐...
    용산이 아니라면 다른 방법을 찾아라!!!!!

  • 윤발293728

    그것은 윤이책임 져야할 문제러 보인다 청와대 리모델링 하는데 그리 큰돈 드느것 아니지 않는가 윤이 용산 으로 옴긴 비용에 반도 안든다 그리고 한남동 관져도 수사하여야 한다

  • 이민희788

    청와대 수리해서 사용하면 출퇴근 시민불편과
    경호부담이 없다.

  • JHL509

    국민에게 돌려줘? 원래 국민 관광용이었나? 그더 무속에 빠진 윤건희 뻘짓이었는데

  • 높은하늘192810

    또 세금 출혈해선 안된다 청와대 복귀뿐

  • 개구리 발가락634489

    제발~ 세금 낭비하지 마라..
    나라에 돈 없다며....
    없는 나라 살림에 돈지랄은 그만..
    할거면 모두 본인 돈으로 하길..

  • 높은하늘192810

    청와대 복귀뿐

  • 전낙진841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청와대, 정부청사 모두
    세종시로 전부 옮기는게 좋겠다

  • wn002238980

    대통령은 자질이 문제로 어디로 장소가 중요한게 아니다ᆢ세금 낭비 말아야ᆢ

  • 홍수임(sung won144

    청와대 가보니 참좋더라 윤석열이 무속에 빠져 미쳤었다. 청와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