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319원문보기장소영821390Ok용인!!!답댓글추천수0장소영821390죄명이도 재판 받아야지!!! 사형구형!!!답댓글추천수0짐케리245411많은 전력이 필요하니 전력생산시설이 가까우면 좋겠지답댓글추천수1황수동781179아니. 절라도 갓는기업. 살어. 남은적. 잇나요. ??? 다. 죽어서. 나왓지 그기는 기업 들의. 무덤. 절라도 지역마다. 돈 떠들려고. 새. 날리에. 민노총. 에. 간첩 들에. 살어. 남은. 기업 이. 없지답댓글추천수0김요경877미친사람 이네,간첩!?녜놈들이 전라도 기업 다 작살낸거잔아.2찍들아.답댓글추천수0김 광숙818037새만금 이전 좌파들 미친 짓 하고 있네답댓글추천수0지영206712당신이 미친답댓글추천수0이보미674공장지으면 인재 가겠지. 아직 그런사람이 있나답댓글추천수0포젤용인에 하려고 해도 전기 수급에문제가 있지. 욕심 부린다고 되는게 아니지답댓글추천수3포젤용인 시민들 그럼 용인에 원전 건설해도 돼!!답댓글추천수3파피용842050전라도 분들~적당히 합시다.답댓글추천수5배재근783287반도체 산업은 바다가 쪽이 괜찮아요 왜 대기환경 때문이죠 GAS가 별거 아닙니다답댓글추천수3Harry Joo761여론 오도 아니냐. 경제는 정치질이 아니다.답댓글추천수1비수리877684전라도는 안됨답댓글추천수5최용혁 요아킴727용인에 전기 없다답댓글추천수1전희용625407미친정책 공단당이 따로없네 누가 사업하나답댓글추천수5심산(현일,mounta330절라도를 니뽄으로답댓글추천수3leprince52645전력문제 해결되는 곳이 최적지답댓글추천수1똘이반716전라도에서 생산한 전기. 용인으로 전대 못 보낸다답댓글추천수0258150335458813이거뭐 지역 단합대회도 아니고답댓글추천수3이강보204183이전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영원히서울경기도 나라가 되는 것은 확실합니다.^^~~답댓글추천수1
Ok용인!!!
죄명이도 재판 받아야지!!! 사형구형!!!
많은 전력이 필요하니 전력생산시설이 가까우면 좋겠지
아니. 절라도 갓는기업. 살어. 남은적. 잇나요. ??? 다. 죽어서. 나왓지 그기는 기업 들의. 무덤. 절라도 지역마다. 돈 떠들려고. 새. 날리에. 민노총. 에. 간첩 들에. 살어. 남은. 기업 이. 없지
미친사람 이네,
간첩!?
녜놈들이 전라도 기업 다 작살낸거잔아.
2찍들아.
새만금 이전 좌파들 미친 짓 하고 있네
당신이 미친
공장지으면 인재 가겠지.
아직 그런사람이 있나
용인에 하려고 해도 전기 수급에
문제가 있지. 욕심 부린다고 되는게 아니지
용인 시민들 그럼 용인에 원전 건설해도 돼!!
전라도 분들~
적당히 합시다.
반도체 산업은 바다가 쪽이 괜찮아요 왜 대기환경 때문이죠 GAS가 별거 아닙니다
여론 오도 아니냐. 경제는 정치질이 아니다.
전라도는 안됨
용인에 전기 없다
미친정책 공단당이 따로없네 누가 사업하나
절라도를 니뽄으로
전력문제 해결되는 곳이 최적지
전라도에서 생산한 전기. 용인으로 전대 못 보낸다
이거뭐 지역 단합대회도 아니고
이전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영원히
서울경기도 나라가 되는 것은 확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