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319
  • 장소영821390

    Ok용인!!!

  • 장소영821390

    죄명이도 재판 받아야지!!! 사형구형!!!

  • 짐케리245411

    많은 전력이 필요하니 전력생산시설이 가까우면 좋겠지

  • 황수동781179

    아니. 절라도 갓는기업. 살어. 남은적. 잇나요. ??? 다. 죽어서. 나왓지 그기는 기업 들의. 무덤. 절라도 지역마다. 돈 떠들려고. 새. 날리에. 민노총. 에. 간첩 들에. 살어. 남은. 기업 이. 없지

  • 김요경877

    미친사람 이네,
    간첩!?
    녜놈들이 전라도 기업 다 작살낸거잔아.
    2찍들아.

  • 김 광숙818037

    새만금 이전 좌파들 미친 짓 하고 있네

  • 지영206712

    당신이 미친

  • 이보미674

    공장지으면 인재 가겠지.
    아직 그런사람이 있나

  • 포젤

    용인에 하려고 해도 전기 수급에
    문제가 있지. 욕심 부린다고 되는게 아니지

  • 포젤

    용인 시민들 그럼 용인에 원전 건설해도 돼!!

  • 파피용842050

    전라도 분들~
    적당히 합시다.

  • 배재근783287

    반도체 산업은 바다가 쪽이 괜찮아요 왜 대기환경 때문이죠 GAS가 별거 아닙니다

  • Harry Joo761

    여론 오도 아니냐. 경제는 정치질이 아니다.

  • 비수리877684

    전라도는 안됨

  • 최용혁 요아킴727

    용인에 전기 없다

  • 전희용625407

    미친정책 공단당이 따로없네 누가 사업하나

  • 심산(현일,mounta330

    절라도를 니뽄으로

  • leprince52645

    전력문제 해결되는 곳이 최적지

  • 똘이반716

    전라도에서 생산한 전기. 용인으로 전대 못 보낸다

  • 258150335458813

    이거뭐 지역 단합대회도 아니고

  • 이강보204183

    이전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영원히
    서울경기도 나라가 되는 것은 확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