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319
  • 옴마야301

    첫댓글전력때문에라도 분산해라..모든게 수도권에 있으면 인구 밀집댄다

  • 개버린조나라164720

    군산? 이건 아니다 좋다 싶은건 전부 너네 집이냐

  • 태릉골643909

    새만금은 로봇 클러스트 조성하면 됨.

  • abound103767148

    새만금에 뭐가 있다고 거기까지 이전을하냐

  • 송영화982

    그 동네 뭐 있다고 가겠냐? 지금 시작하면 20년은 걸릴 것이다.

  • 여수돌산토박이724238

    지역편차 가 크고 불공평하고 무조건 분산시키고 서울인구 집중없는 지방에다분산해라

  • 스마일88553

    삼성은 왜 그리로 ㅋㅋ 호남기업을 유치해야지 ㅋ

  • 김정환296

    부산도 좀 오세요

  • 권태은945

    전력은 부산이 짱이지. 원전이 몇기나 있는데

  • 마지막잎새489954

    반대한다. 조사를 하려면. 제대로하세요. 왜. 반대는없나요?

  • 조중재378090

    RE100 대응을 위해 반드시 청정에너지 근처로 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