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319원문보기옴마야301첫댓글전력때문에라도 분산해라..모든게 수도권에 있으면 인구 밀집댄다답댓글추천수13개버린조나라164720군산? 이건 아니다 좋다 싶은건 전부 너네 집이냐답댓글추천수0태릉골643909새만금은 로봇 클러스트 조성하면 됨.답댓글추천수0abound103767148새만금에 뭐가 있다고 거기까지 이전을하냐답댓글추천수0송영화982그 동네 뭐 있다고 가겠냐? 지금 시작하면 20년은 걸릴 것이다.답댓글추천수0여수돌산토박이724238지역편차 가 크고 불공평하고 무조건 분산시키고 서울인구 집중없는 지방에다분산해라답댓글추천수0스마일88553삼성은 왜 그리로 ㅋㅋ 호남기업을 유치해야지 ㅋ답댓글추천수0김정환296부산도 좀 오세요답댓글추천수0권태은945전력은 부산이 짱이지. 원전이 몇기나 있는데답댓글추천수0마지막잎새489954반대한다. 조사를 하려면. 제대로하세요. 왜. 반대는없나요?답댓글추천수0조중재378090RE100 대응을 위해 반드시 청정에너지 근처로 가야...답댓글추천수0
첫댓글전력때문에라도 분산해라..모든게 수도권에 있으면 인구 밀집댄다
군산? 이건 아니다 좋다 싶은건 전부 너네 집이냐
새만금은 로봇 클러스트 조성하면 됨.
새만금에 뭐가 있다고 거기까지 이전을하냐
그 동네 뭐 있다고 가겠냐? 지금 시작하면 20년은 걸릴 것이다.
지역편차 가 크고 불공평하고 무조건 분산시키고 서울인구 집중없는 지방에다분산해라
삼성은 왜 그리로 ㅋㅋ 호남기업을 유치해야지 ㅋ
부산도 좀 오세요
전력은 부산이 짱이지. 원전이 몇기나 있는데
반대한다. 조사를 하려면. 제대로하세요. 왜. 반대는없나요?
RE100 대응을 위해 반드시 청정에너지 근처로 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