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370
  • 김진일11832

    첫댓글같이 전쟁 일으킨 이스라엘에 해군 보내라고 하면 될텐데

  • y2j31331267

    그렇게 할 일이 없는가

  • 스타816413

    젼장 지가 침략 해놓고 왜 동맹국 이라는이유만으로대한민국 군대가 파벙을해야되나

  • 잔듸밭에서931205

    절대로 파견금지
    트럼뽀가 정상적 인간이 하는짓이 아니잖아요

  • 우드체어973838

    동맹국 우리의 우방 미국을 도와 평화를 지키는것은 중요합니다

  • 정재용205730

    당연히 참전해야됨
    미국우방을 도와주고 함께 하는 것이 좋다

  • 킹덤도미니언336

    이번에 버르장 머리를 고쳐야 된다!

  • tank123477

    미국땅이 공격받으면 그땐 파병해야죠

  • 샬롬

    관세. 전쟁 내마음대로 .전세계을 개똥 너희들이 치워라 이란과 적이된다 호구아니다

  • 달사랑^^927996

    받을것 다 받아가고 무슨 참전이냐 ? 트럼프는 믿으면 안된다

  • 강두산908

    국민의힘 청년당원들 한강버스태워 파병하라

  • 오륙도543163

    침략전쟁에 우리 군인을 보내면 안된다.

  • 크로우167676

    도람프는 정신병자임

  • 불사조178021

    트럼프의 불장난에 우리 소중한 자식들 보내면 안됩니다.

  • 김종남565

    잘못하다간 911테러같은거 당할수 있어

  • 구팡돌496091

    트럼프의 침략전쟁에 왜?

  • 김성근328

    동맹국대우도개차반처령하는것들이아쉬울때동맹찾고이제미국은패권국지위내려놓아야

  • 홍수임(sung won144

    왜 지들이 전쟁일으켜놓고 우리보고 참전하래.
    언제는 동맹이 지들 손해 입힌다더니. 관세협박하더니 ~~

  • 홍수임(sung won144

    태극부대.성조기 열심히 흔드는 사람들 지원해서 가라.
    안철수.전한길이 맨앞에 서서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