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370
  • 김진일11832

    첫댓글같이 전쟁 일으킨 이스라엘에 해군 보내라고 하면 될텐데

  • y2j31331267

    그렇게 할 일이 없는가

  • 스타816413

    젼장 지가 침략 해놓고 왜 동맹국 이라는이유만으로대한민국 군대가 파벙을해야되나

  • 잔듸밭에서931205

    절대로 파견금지
    트럼뽀가 정상적 인간이 하는짓이 아니잖아요

  • 우드체어973838

    동맹국 우리의 우방 미국을 도와 평화를 지키는것은 중요합니다

  • 정재용205730

    당연히 참전해야됨
    미국우방을 도와주고 함께 하는 것이 좋다

  • 킹덤도미니언336

    이번에 버르장 머리를 고쳐야 된다!

  • tank123477

    미국땅이 공격받으면 그땐 파병해야죠

  • 샬롬

    관세. 전쟁 내마음대로 .전세계을 개똥 너희들이 치워라 이란과 적이된다 호구아니다

  • 달사랑^^927996

    받을것 다 받아가고 무슨 참전이냐 ? 트럼프는 믿으면 안된다

  • 강두산908

    국민의힘 청년당원들 한강버스태워 파병하라

  • 오륙도543163

    침략전쟁에 우리 군인을 보내면 안된다.

  • 크로우167676

    도람프는 정신병자임